2025/01/19 22:22

제4회 국제 홍백 가합전 in Osaka 2014年11月22日(土)

이벤트

노래하자, 지구촌 친구들과

4 국제 홍백 가합전 in Osaka
20141122日(土)

2014 11 22 ()

스이타시 문화회관 (메이 시어터) 대강당홀

일본인은 외국어로, 외국인은 일본어로 노래하는 국제 교류 가합전

스페셜 게스트, 출연자와 같이 회장 전체에서 노래를 즐기자!!

이번 회에는 게스트로 700명의 보컬 그룹 human note를 비롯하여 오사카 스쿨 오브 뮤직 고등전수학교의 협조를 받아 CD데뷔까지 한 고등학생 그룹 등도 게스트로 맞이하는 등, 이전보다 활기찬 퍼포먼스로 회장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리고 많은 유학생과 외국인들이 일본어로 노래하고 일본인도 영어뿐만이 아니라 태국어나 중국어로도 열창하는 등 노래로서 노래의 국제교류를 연출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세계 각국에서 모인 참가자 전원이 무대에 올라가 회장 전체가 노래로 하나가 됩니다. 

《일시》2014년11월22일(토) 13:00-16:00

《장소》 메이 시어터 (스이타시 문화회관・대강당홀) 스이타시 이즈미초 2초메29번1호

 《주최》국제 홍백 가합전 2014 실행 위원회

 입장료:1500(고등학생 이하 무료)

하기의 페이지에서도 구입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등도 이용 가능합니다

http://osaka2014.peatix.com/view

【후원사】 관광청 와카야마방송 국제기관일본이세안센터 도쿄도 오사카부 외무성 주재각국대사관(리스트 중 일부는 예정・신청중도 포함)
 협력사:국제 교류 다국어 매거진『globalcommunity』『간사이 화인시보』『KansaiScene』『동그라미』『shimto』『월간유학생』『일본 교보사』『히라가나 타임즈』、다문화 공생 정보지『이미그란츠』・후쿠시마 국제 미디어촌・주식회사 뉴콤 그 외 에스닉 미디어. NPO주일외국인정보센터 NPO다문화가정지원센터・일중아동교류협회・가루다 서포터즈・야마모토학교・재단법인 아시아회관・오사카스쿨오브뮤직고등전수학교・주식회사 다이와 홈즈 그룹・각국유학생회・국제협력단체・NPO・NGO・일반기업 등 다수

ナビゲーター:

네비게이터 서니프란시스
해설자, 라지노 테레비 사회자. 인도의 남쪽 케라라주에서 태어나 서인도의 아메다바든티에서 자라 대학 졸업 후 선배의 권유로 일본에 온지 10년째다. 라디오, 테레비전, 잡지, 이벤트 MC, 리포터 등으로 여러 방면에서 활약중! 재치있는 관서지방 사투리를 사용한 솔직한 어법은 웃음 속에 뼈있는 사회 풍자를 담아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지지를 얻고 있다.

ジェニャ:세일러문을 동경하여 7년 전, 성우가 되고 싶어 러시아에서 일본에. 『신세기 에반게리온 극장판』이나 『라스트 엑자일~은빛 날개의 팜』 등 다수의 작품에 성우, 러시아어 감수로서 활약.  2014년 4월부터 NHK러시아어 강좌「테레비로 러시아어」 등에도 정식 멤버로 출연중. 일본어, 러시아어, 영어를 구사하여 멀티 탤런트로서 테레비전, 라디오, 연극 등에서 활약중이다. 

==SPECIAL GUEST 1==

SO ON Project 동영상 보기ON 

오사카 스쿨 오브 뮤직 고등전수학교

16세부터 프로의 길을 목표로 CD데뷔를 이룬, 현역 고등학생 아이돌 유닛도 출연!!

HIGHSCHOOL CHOIR PROJECT

DANCE TROPHY PROJECT

==SPECIAL GUEST 2==

Human note와 노래하자
세계와 하나되는 Power of Song

2007년 결성. 간사이 지방을 중심 활동 중인 싱어송 라이터 테라오 히토시씨가 디렉션하는 700명의 가수들. 2008년 오사카부 교육 위원회에서 의뢰를 받아 「마음의 회복 부민 운동」 테마송『모두의 친구』를 녹음. 약 8000교의 오사카부 유・초・중・고등학교에 CD가 배포되어 2009년 1월부터는 「학교 순회」라고 명명하여 다수의 학교와 보육원, 육아 관련 센터에 방문도 하고 있다. 그 활동은 국내뿐만이 아니라 해외까지 확산하여 2009년에는 케냐를 방문, 그 후 인도네이사 발리 섬・아이티・캄보디아 등에도 방문하여 2013년 10월에는 다섯번째로 케냐를 방문할 예정이다. 곡은 가와구치 교고, 다이라 요시타카, 나카니시 케이조 등 일본의 톱아티스트와 작업을 하여, 고스펠을 베이스로 한 성가대 스타일로 연령, 성별, 직업을 뛰어넘은 멤버와 함께 전세계에 노래의 씨앗을 뿌리고 있다. 2012년 9월에는 전 5곡이 수록된 CD 「기쁨의 노래」 를 발표. 11월에는 뉴욕 아폴로 시어터에서 일본인 아마츄어 그룹 첫 단독 공연에 성공하게 된다. 그 뿐만 아니라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자들과 만드는 병원에서의 콘서트나 입원해 있으며 병원내 학급에서 교육 받고 있는 어린이들과의 교류나 동북지역(산리쿠 지방)을 중심으로 한 동일본대지진 지원활동에도 힘을 쏟고 있다. 

[unscaled7]

민족 고유 의상이나 코스프레 등으로 응원하러 와 주세요!!

National costume and cosplay are all welcome

이벤트에 관련한 문의

주최국제 홍백 가합전 실행 위원회

사무국globalcommunity 편집부

globalcommunity21@gmail.com 070-5653-1493

정말 즐거웠습니다. 국제 홍백 가합전 in 오사카 2013. 

大変盛り上がりました 国際紅白歌合戦 in 大阪 2013